본문 바로가기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보는방법

by 행복한좋은사람 2022. 12. 2.

피파월드컵 이나 올릭픽경기 또는 국가대표 친선전등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의 뛰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생중계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 중계방송이 있지만 무료중계방송 위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한국-축구-국가대표4명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보는방법

 

 

우선 기본적으로 공중파 3사에서 하는 중계는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그 이외에 만약 TV가 없다면 스마트폰(휴대폰) 또는 PC로 인터넷 생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손흥민-조규성-김민재-모습

 

한국 축구대표팀 현재 실시간 명단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한민국-국가대표축구-선수명단-최신
대한민국-국가대표축구-선수명단-최신

 

현재 까지 잡혀있는 경기일정에 대해서도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경기

 

국가대표 경기가 있을 경우 최근엔 tv조선과 tvn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실시간 스트리밍은 쿠팡플레이 와 Tving 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손흥민-황희찬-조규성

 

단, 쿠팡플레이 같은경우 wow 회원 만 볼 수 있으며, 30일 무료 회원 혜택이 있으니 보시고 바로 해지 해도 됩니다.

네이버 스포츠 축구 생중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채널로 여러 종류의 스포츠를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번 카타르 월드컵 모든 경기를 중계해주며 다양한 뉴스와 볼거리들이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네이버에 가입 안되어있는 사람이 없는 만큼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되어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네이버-스포츠-오픈톡-화면예시

 

또한 오픈톡으로 시청자들의 참여가 활발한 플랫폼으로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아프리카 TV 축구 생중계

 

다양한 bj들이 활동하는 아프리카 TV라는 플랫폼입니다.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면서 중계를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아프리카티비를 자주 이용하셨던 분이라면 이것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WAVVE 축구 생중계

 

방송 다시 보기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웨이브 앱입니다. 회원가입만 해도 실시간 방송 보기가 가능해 공중파 3사 및 종편에서의 축구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스포키 축구 생중계

 

새로 신설된 스포츠 플랫폼으로써 광고가 없다는 것이 차별화되어있습니다. 사실 위의 플랫폼들은 기본적으로 광고를 많이 봐야 하는 것이 좀 짜증스러울 때도 있지만 스포키라는 앱은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쾌적하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에 지친 분들은 한번 경험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웃고있는-손흥민-선수-얼굴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마치며

 

이번엔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지상파 3사가 아닌 인터넷 생중계로 볼 수 있는 방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생중계를 즐기시면 좋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